사금융과다대출자대출 ★LoL 필독★ 요릭의 캐리력을 3배나 올려주는 템트리 / 요릭 모노가타리 #33 【락도스】

사금융과다대출자대출

News
News

https://i.ytimg.com/vi/QV44W3CXbdY/hqdefault.jpg


리그오브레전드 요릭 멋진 영상 멋지고 화려한 모습들
리그오브레전드 요릭 정말 멋지고 너무나도 화려한 플레이
리그오브레전드 요릭 화려하고 멋진 영상들 같이보실까요?

리그오브레전드 요릭 공략영상부터
리그오브레전드 요릭 매드무비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요릭영상보고 기분좋은 하루 보내도록하세요

리그오브레전드 요릭지금시작합니다

79명이 좋아했습니다 4
4.76
3900 명이 시청했습니다

www.chiles-soccer.com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News
News

40 Comments:

  1. 흡낫 트포 스테락
    착취특성
    이게 진짜 꿀입니당ㅎㅎㅎ

  2. 락도스님 블클얼건 템트리는 언제가고 트포 템트리는 언제가는지 궁금해여 이것만 알면 브론즈탈출가능할것같아여

  3. 탑은 안하지만 요릭 멋져요

  4. 롤 공략보다가 왔습니다! 구독 눌렀어요~

  5. 흡낫대신정밀에 승전보랑 흡혈특성어떤가요???

  6. 락도스님 방송보고 미드바텀 정글 다 터진게임을 캐리해버리면서 브론즈 간지 1년만에 골드갔다는건 안비밀><

  7. 안녕하세요 요즘 요릭에 흥미를 느끼고 구독을 하고 있는 엔마 락도스 덕훈데요 ㅋㅋ 처음으로 요릭을 써봤는데 티모가 나왔어요 근데 생각보다 쉽게 털어서 깜짝놀람 ㅋㅋ 그판 캐리하고 이겼는데 정확한 템트리를 모르겠더군요 ㅠㅠ 정석 요릭템트는 뭔가요 락도스형 사랑해요 엔마형하고 같이하는 깐텐츠도 봐보고 싶네요

  8. 락도스님 요릭은 어떤조합때 가장궁합이좋나여? 제가요릭원챔이아니라서 팀조합에 좋으면 픽할려구합니다 팀랭이나솔랭포함

  9. 이분은재미는있는대 구독자가 왜적을까용 ㅠ
    한20000명쯤되면 좋을탠디..

  10. 재넌 유튜브에 장인대결 제라스장인님 이긴거잘봤어욥!!ㄷㄷ

  11. 락도스님 요릭e잘맞추는 팁있나여 생각보다 넘 늦게 날라가는거 같으면서도 빨리 날라가니까 시간재기도힘들어요

  12. 팀에 저만 잘컸을땐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탱가니까 딜이 ㅠㅠ 트포하나론 부족하던데 딜템 추천해주세요

  13. 요릭으로 s받을라면 뭐해야하나요.. 토큰 6렙짜리 하나있는데…

  14. 핏빛의 길 가면 흡낫 안가도 돼나요?

  15. 락도스님 웃음소리 중독된다

  16. 도란링 리안드리 라일라이
    유성개꿀이이영 캐리력24배

  17. 제넌님 이벤트 참여하신거 봤어염 락ㅎ!~
    저도 참여하고 싶었는대 하는줄도 몰랐다는..

  18. 선트포 다음에 스테락을 올리는 것과 거드라를 올리는 것 중 어느 걸 더 선호하시나요?

  19. 물론 그건 캐리를 했을경우에얘기고..ㅠㅠㅠ

  20. 도스님 흡낫은 극후반에 풀템때 파나요? 그리고 흡낫다음 광휘먼저인가요 탐식먼저인가요

  21. 장인대전 이기신거보고 뿌듯했습니당 요릭이여 영원하라!!!

  22. 1:50 이번주 하이라이트 영상 예약이요~

  23. 재넌 영상 보고 왔는데 재밌네요. 구독 누르고 갑니다~

  24. 이형 오늘 오프닝은 약을 얼마나 빨고 만든거야…??

  25. 형 요즘 오프닝 왜이렇게 약빨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이영상을 보고 치킨이 먹고싶어져서 엄마에게 전화를 햇더니 진짜 먹었네요; 깔깔 불금 잘보내세용~ ㅎㅎ

  27. ㅋㅋㅋㅋ 뭔가 입이 목에 달려있지만 위화감이 없는 그리이다 ㅋㅋ

  28. 형 오프닝 조온나 해킹송에서 보던거같아요

  29. 흡낫찾은건 종말 신의한수여….ㅋㅋㅋ흡혈미쵸

  30. 오프닝 히오스브금에 빠..빨려가버렷!

  31. 그림실력이 날이갈수록 좋아지시네요

  32. 존경해요 장인대전봄

  33. 장인대전때 엔마님 이긴거 멋있었어요!

  34. 이전영상 문상 발표는
    1월1일입니당

  35. 락도스님 재넌님 장인대전영상언제올라오나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